あい/ෆ

2023두 짱즈메즈랑 💜💜

 

2박 3일로 부산 ^ ,, ^ ♡

첫 프리쿠라 찍어 봤는데 넘 만족이었다 🫰🏻🫰🏻

그 후에 여러 프리쿠라를 찍어봤지만 부산이 젤 보정 빡세고 예쁜 듯요

 

부산 탐방 ~~~~~ 💕💕💕

저는 아재 입맛이라서 남들 케이크 먹을 때 당고랑 화과자들 먹는다네요 (;;;)

모나리자랑 울 집 돼지랑 사진 찌금 대박!

 

연초에는 진짜 (사이버) 퍼즐만 한 듯 🥺

진심 보라색만 껴서 눈깔 빠질 뻔 했지만 나름 즐거웠다는... ^^

이제는 퍼즐 고수라네요 우하 ~~

 

짱 비싼 거 머거따

뇨끼는 처음 먹어봤는데 취향이라서 뇨끼맘 퍼먹은 듯... 🥹🥹

 

너드 플래닛 !!! 💗💗

 

3주년 굿즈를 배송 왔다・・・ ♡

썸녀가 치즈볼(나유타) 먹는다고 사진 보냈는데 정 개떨어짐;

 

그리고 파라라이 향수도 출시가 되었답니다? 

별 기대도 안 했고 (ㅋㅋ) 나유타는 당연히 베이비파우더뽀송뽀송♡ 향기가 날 줄 알았는데

생각보다 너무... 너무 좋고 시원하고 상남자 향기라서;

원래 샀던 건 내가 뿌리는 용도로 쓰기루 하고 전시용으로 하나 더 삼... ^;;^

いいでせね ww

 

진심 푸딩가게에서 땀냄새 오졌던 거 빼고는 다 좋았다 😅...

포차도 가서 코즈메즈 틀었는데 모든 시선 집중을 당해서 쥐구멍으로 숨고 싶었음...... 하

 

핑크색으로 보이지만 연보라색이랍니다,,,

네일 바꾸는 김에 오랜만에 코즈메즈 색으루 >_< 💜

저때 네일 진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었다 ꯁ

 

2023 만우절。。。

작년이 호스트여서 나름 기대했었는데 나쁘지 않았던 학교 미연시... ㅋㅋㅠ

사실 내가 사복 일러는 별로 안 좋아해서 저거 두 장 밖에 안 삿다......

 

만우절만 되면 나유타로 변하는데 그럴 때마다 잘 받아주는 지인들 😍❤️

전부 웃기고 귀여워서 캡처!!!

 

두 컷 만화

저때 시험 기간 + 정신 아픔이 상태였는데 저거 보고 익룡 고함을 지름...

피로가 싹 풀리는 비타민 그건 바로 야토노카미 나유타 👍🏻

 

전에 크런치 님 증사 맡겻던 거 드디어 뽑았다 ㅎ.ㅎ

원래는 폰케이스에 끼우고 다녔는데 최근에 케이스 바꾸면서 자연스럽게 빼 버린 😶

 

너무 좋하는 돕쇼 일러로 이타백 완성 (^ω^)!!!!!!

저때 로제트를 안 달아서 그런가? 먼가 허전해 보이네...

 

제주도 다녀옴 ^_^~

가족 보러 간 거라 사진은 없구...

그냥 비행기에서 찍은 거라도 /// (이거 친구가 보고 너무 못생겨서 나유타인 줄 몰랐다고 함;;; 저기욬ㅋㅋ)

 

트러스트 뮤비 나온 날 🥹🥹🥹💜💜💜

너무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만큼 노래도 좋고 뮤비도 예뻐서 기뻣다 ㅠㅡㅠ

 

NEW!!! 네일 (이었던 것)

새로 나왔다는 파츠 있어서 그고 하는 감에 또 보라색... (=^▽^)σ💜

아 진짜 인생에 코즈메즈 존x 껴!!!

 

뭐냐면 두 번째 샤리베츠 ㅎㅎ... 🤞🏻🤞🏻

정말 조아하는 환영 일러로 햇서요 ~~~~ ❤️‍🔥

 

티피클로젯 !!!!!!!

전부터 가고 싶었는데,,, 기회 생겨서 후딱 갔다왔더요 💨💕💕

나유타 들고 야무지게 사진 찍엇따능

 

나유따 에이드 ~~ 막이래

 

저도 정말 나유타와 제가 공식이라는 게 안 믿기는데요... ^^

같은 날에 바다를 보았다니 이건 누가 봐도... #우리사귐

 

 

최고의 여름 추억

 

다시 봐도 웃기다 셋이서 굿타임 불렀더니 온 알람:

 

이번에는 색추출로 다녀온 랜다시 (^-^) b

솔직히 검정색 (...) 나올까 봐 걱정했는데 너어무 어울리는 하늘색 나와서 🥺🫧

추억 또 하나 적립 완료,,,,,,,,,

 

그리고 파라트라가 팬클럽? 프리미엄? 이 생겨서 후딱 가입하고 왔다네용... ♡

 

하이디라오 먹고 너드 플래닛 (22) 다녀왔다 ㅇ///ㅇ

누이가 뚱쭝해서 자꾸 떨어지니까 누이 의자?!도 주신 ㅋㅋㅋㅋ ㅠㅠ

글구 제 너드 플래닛 최애 메뉴는 유니콘 프라페라네용... 

(이유: 돼지유니콘염소(나유타) 생각 나서 한 번 시켰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서 그 뒤로 이것만 마심)

 

투 크라운 뮤비인데.........

아니 이거 진짜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그리고 파라라이가 벌써 4주년,,, ^^

나유타 정장이라니 나 뭐 우뜩하라고 그럼 나 밥도 못 먹고 아무것도 못 해?

21년부터 계에에에에속 기원했던 나유타 정장이 현실화 되엇다니 진짜 저거 뜨자마자 저 울엇어요... (좋아서)

 

드뎌 이타백 로제트 달아줬다 ♪(v^_^)v

아이뽕

 

이건 홍대 다녀온 김에 랜덤깡 해 봤는데

아주 잘 집 찾아오신 울 대지 💜💜💜💜🐷

따랑해따랑해따랑해

 

나윳따랑 식사 모음집 (with. 옆동네 남자들)

저 진짜 잘 먹고 다녀요,,, 모두 걱정 ㄴ 할 사람도 없겟지만...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2023 최고의 사진

 

겨울 바다 ~ 🌊🤍

올해는 바다를 많이 봐서 좋았다 정말루

또 사랑하는 돼지랑 함께라서 더더 좋았어 ^///^

 

요건 바로 저의 동숲 섬 깃발이랍니다

누구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헬로키티 랜드! 💝💝

핑크핑크 세상이라서 행복했더,,,

 

(*´∇`*)

 

더보이즈 현재 선우 카페에 등장한 야토노카미 나유타

실화인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애기 옷 사줬엉 😘❣️❣️

주문제작으로 맡겨서 기간은 좀 걸렸지만 (처음에는 사기인 줄;;;)

암튼 예쁘다네효 🖤

 

첫눈도 보았어요 재작년애도, 작년에도 눈에 이딴 짓을 했었는데...

이번에도 할 줄은 정말 몰랐다;;;

이러다가 평생 나유타만 사랑하면 어떡하지 (최고의 악담)

 

나유타랑 오랜만에 사진을 찍다... ^^

아날로그 필터? 처음 써봤는데 생각보다 굿이엇다나 뭐라나

 

아 웃겨서 웃음 나와

올해도 무사히 생일 축하 완료 >3<

많은 사람들이 함께 축하해 주셔서 너무 기뻤어요,,, 흑

 

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나유타가 🥹💗💗

최고로 따뜻한 연말이었어 ㅜ ㅜ ...

 

다시 보니 정말......... 2023도 알차게! 사랑했다 💜💜

과연 24년에도 계속 이어질지............ ㅋㅋ

사랑해 돼지양 ~~~~~~~~ 🐽♡

DALB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