あい/ෆ

(백업...^^)

 

새해부터 나유타랑 바다 보고 왔다 >_< ♡

사실 갑자기 바다가 너무 보고 싶어져서 당일치기로 다녀온 거...

나는 겨울 바다를 좋아하는 탓에 너무 마음에 들었던 하루!!!

 

인천!!! 사실 여기두 당일치기......

먼가를 많이 했는데 다 까머금 이슈

망고 빙수 너무 맛있었어서 또 먹고 싶어 ㅠ`д´ㅠ

 

우연히 네임 스티커 기계 발견하구 하려는데

마침 산리오랑 콜라보 중이길래 시나모롤 하구 나유타로 뽑았다 ㅎㅎ

근데 저거 잃어버림 🗿

 

지인들이랑 유행했던 영화를 보고 오다 😍❤️

나유타 끌구 갓다옴

 

무드등 선물 받았는데 할로윈 아크릴이랑 어울려서 찍어본 거 💜💜

저희 나유타 볼살 뚱쭝해요?

ㄴ 제발 응

 

랜덤 다이버시티 💝

색추출도 해 보고 싶었는데 음추출이 더 궁금해서 음추출로 한,,,

보라색이나 하늘색이 아니라서 아쉽긴 했지만 예뻐서 만족 ^_^ b

 

카페 콜라보 아크릴 샀던 거 도착해서 부랴부랴 찍음

진짜 넘 기여웡... 내가낳을걸

세 개 더 샀는데 다 발판만 냅두고 사라지심 이거 실환가

 

고된 알바 :) 였지만 코즈메즈 노래 틀고 연명함...

사장님잘지내시나요그때는감사했습니다

 

요기는 아이돌룸?! 이었나... 암튼 인형 옷 마니 판다구 해서 다녀왔다네요

(옷은 안 사고 사진만 백만 장 찍다가 옴;)

글구 카페 들려서 파르페 먹었땅 ~~~~ 💕💕

 

NEW 네일!!! 이었던 것...

저번에는 코즈메즈 색으로 했어서 이번에는 드림주 색으로 ✧•̀.̫•́✧

 

만우절 기념 호스트가 되어버린 돼지

진심 나올 때까지 1224번은 돌린 듯;;

아 저리 가세요 진짜

 

뭐가 그렇게 신났었을까...?

트레포토 정말 조아햇엇네요...

 

산리오 러버스 클럽 다녀왔다 🫶🏻🫶🏻

평생 저기서 나유타랑 살구 싶었더。(응안돼)

 

나유타 들고 웃는 거 도촬 당햇다;;; 사실누이에뽀뽀도하는사진도잇다

벚꽃은 나유타 생각하면서 찍은 거래요... (笑)

 

인생 첫!!! 이타백 🍒

딱히 달만한 게 없어서 체리 달아준 건 안 비밀

 

로미쨩이 일본에서 보내준 과자와 그걸 맛나게 먹는 돼지

핑크 초코송이?! 첨 먹어봤는데 백 년 동안 먹고 싶은 맛이었삼 😅

 

무언가를 많이 꾸며 보았어요...

핑크가 너무너무 좋다고 말해

@: 핑크가 너무너무 좋아!!!!!! 

 

나유떡아이스 주세요

은혜 > 네 알겟습니다!!! ♡ ♡ ♡

글구 저게 무슨 자석이 들어가 잇는 건지 인형끼리 서로 붙더라고요? 신기햇슴

 

이번 돕쇼 너무 좋아서 쓸어부림...

사실 병원 입원 하던 도중에 받아서 행복하고 힘도 났었다네요

네 덕에 무사히 수술도 마치구 왓다 😍❤

 

실시간으로 뮤비를 봤는데

갈수록 늘어가는 편집 실력에 감탄함 ( º﹃º ) 쩝

 

트친공주들애은혜!!! 우효 ^ . ^ /

나유타 볼에 뽀뽀해 버릴 고야

 

인생 첫 샤리베츠 였다네요... 🫰🏻💜

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기뻤고 쿠키가 참 맛있었어요

 

나유타 생일 기념 NEW 네일 😚♡

상징 동물 뱀이라구 말씀 드렸더니 비슷한 파츠 넣어주신 거 감동이엇듬 ///

색은 역시나 코즈메즈라나 뭐라나

 

내 사랑 돼지 빛 희망 기적 생일 너무 축하해 🎉🤍💜

사실 이때 생일상 차리고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대여해 주는 드레스 입고 놀았던 기억이;

 

本当に好き

まじ好き

 

생카❣️

타이밍 좋게 테이블도 앉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///

코즈메즈가 가득하다는 건 너무 행복한 일이야

 

크리스마스 이브(돼지 생일💜)라서 잔뜩 즐기다 왔다 !!!

사실 저때 너무 행복했더,,,,,,

 

처음으로 가본 너드플래닛 ~~ 🤞🏻

그런데두번째사진은뭐죠?

 

크리스마스 당일에 나유타 편지 보고 진짜 행복했었구...

힘내서 23년도 맞이할 수 있었다네요 💞🫶🏻💞

그럼 안뇽 ㅎ~♥”

DALBOM